Silent Letter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태터툴즈: 0.96 CountDown OR 에서 1.0.2로의 업데이트
지식 | 2006. 3. 20. 00:25
TATTERTOOLS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난해 4월, PC라인의 테마 포커스 기사를 보고부터 사용해온 태터툴즈를 JH님께서  개발하시던 Freeware 버전에서 Tatter&Company의 GPL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기존 Freeware 버전들도 꽤 오래 사용했고 키워드 기능 등의 장점으로 애착이 가는 버전들이지만 글 작성의 편의성이나 트렌드를 따른다는 측면에서 생각해 봤을 때 새로운 기능들을 포기할 이유가 없어 업데이트 하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v0.X 대에서 v1.X 대로의 진입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태터사용자들의 커뮤니티 문화가 예전 PC통신이 온라인 커뮤니티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져 간 이후 가장 호감가는 커뮤니티 문화입니다. 이런 환경을 만들어 주신 분들에게 고마울 따름입니다.

지금도 일본에서 생업에 여념이 없으시면서도 신버전의 베타테스터로서 활동하고 계시는 태터툴즈의 최초개발자 JH님, v1.XX 대를 만들기 위해 블로거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제작에 반영하느라 수고하신 Chester님, 마이그레이터의 코딩과 디버깅을 하느라 고생하신 Papacha님을 비롯한 Tatter&Company의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버그리포팅 하느라고 수고하신 베타테스터 및 태터센터에서 열성적으로 활동하시며 태터만의 분위기를 만들어내는데 일조하신 태터사용자 여러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태터툴즈가 온라인 상에서 가장 발전적인 여론 문화의 중심지로서의 커뮤니티를 이루어 가기를 기대합니다.



덧>관리자메뉴의 "환경설정 > 데이터를 관리합니다 > 데이터 삭제" 에서 관리자 비밀번호가 짧으면 데이터 삭제가 안됩니다.

원래 4자리 암호를 사용하였는데 삭제가 되지 않길래 긴 암호로 전환하고 삭제하였더니 데이터 삭제가 가능했습니다.

알아보니 태터툴스 신버전의 암호는 6자리 이상이어야 하더군요.

0.9X 버전에서 6자리 미만의 암호를 사용하다 업데이트하신분들 참조하십시오.

 
 
 
트랙백 | 댓글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괜찮아요.
  당신은 참을 수 있는 사람이죠?」
- Gloria In Excelsis Deo
- BGM플레이어를 넣었습니다
- E-mail Nametag 등록
- 배경 교체

분류 전체보기 (178)
공지 (3)
생각 (38)
지식 (18)
감상 (25)
한담 (33)
맥스무비블로그 백업 (32)
금언 (27)
관심 (1)
테스트 Sound Horizon 인생이야기 Roman 캐릭터 서른 즈음에 환영의 여름 music PV 멜티 블러드 Elysion Pico Magic Fate/stay night Quiz 큐토피아 뮤즈 classical music Tainaka Sachi 크리스마스 qtopia 낙화 학전 Melty Blood Progressive rock 데스노트 樂園幻想物語組曲 타이나카 사치 월희 midterm タイナカ サチ
+ Total :
+ Today :
+ Yesterday :
태터툴즈 배너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Pax’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com / Designed by plyfl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