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t Letter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티스토리 초대장 3장 드립니다
공지 | 2006. 12. 3. 14:28
티스토리가 오픈베타를 선언한 지금에와서는 크게 의미가 없는 일이지만, 계정나오길 기다리는 것도 귀찮고 하루라도 빨리 티스토리를 써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남은 세장의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친구들 써보라고 꼬드겨보려고 꿍쳐놨던건데, HTML이나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쪽 지식이 없는 친구들은 네이버 블로그같은걸로만 만족하더군요.

본래 태터툴스가 사용하는데 그 부분 지식들을 요하는 관계로 HTML를 어느정도 알고 계신 분들이 잘 다루고 오래 쓰시는게 사실입니다. 쓰면서 배워가는 분들도 많긴 하군요.
그래도 그쪽 지식이 전혀 없는분들이 쓰기엔 네이버블로그같은 가입형 블로그보단 조금 까다로울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툴의 특성을 살려서 잘 쓰실 수 있는 분들께서 신청해주셨으면 합니다.
그게 초대장가입의 본래 의도이기도 하겠지요

초대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비공개댓글로 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언제나 그렇듯 선착순입니다.

기본적으로 메일 아이디로 계정명을 발급하겠습니다.
(예:
hongildong@domain.com 이면 http://hongildong.tistory.com 으로 발급)

계정명은 관리자메뉴에서 수정할 수 있으니 발급받으신 후 마음에 드는 다른 아이디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초대장이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사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티스토리 메인페이지에 신청해 주세요.

 
 
 
트랙백 | 댓글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괜찮아요.
  당신은 참을 수 있는 사람이죠?」
- Gloria In Excelsis Deo
- BGM플레이어를 넣었습니다
- E-mail Nametag 등록
- 배경 교체

분류 전체보기 (178)
공지 (3)
생각 (38)
지식 (18)
감상 (25)
한담 (33)
맥스무비블로그 백업 (32)
금언 (27)
관심 (1)
PV 학전 classical music 캐릭터 Sound Horizon music 낙화 Quiz 뮤즈 환영의 여름 Elysion qtopia Roman 樂園幻想物語組曲 Progressive rock タイナカ サチ 데스노트 midterm 멜티 블러드 Fate/stay night 큐토피아 타이나카 사치 월희 Tainaka Sachi 서른 즈음에 Pico Magic 크리스마스 인생이야기 테스트 Melty Bloo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태터툴즈 배너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Pax’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com / Designed by plyfl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