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t Letter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CCV]창부 다음으로 가장 오래된 전문직
관심 | 2010. 12. 1. 05:53
맨해튼의 한 레스토랑에서 각각 이민트(IMINT), 시긴트(SIGINT), 그리고 매신트(MASINT)인 세사람이 모여앉아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그들은 대화를 나누던 도중 그들 중에서 누가 먼저 건너편 테이블에 앉아 있는 두 여인이 하고 있는 이야기를 알아맞출 수 있을 것인지 내기를 하기로 했다. 첫번째로 이민트인 자가 자신만만하게 말했다.

"그런 거야 식은 죽 먹기지. 내가 가진 이 장비로 저 여인들의 입술모양을 읽어내면 아주 간단하다네!"

하지만 여인들이 이야기 하면서 계속해서 움직이자 장비로 입술을 포착하는 것도 힘들었다. 이민트는 실망하며 말했다.

"도저히 할 수가 없구만."

그러자 시긴트인 사내가 당당히 나서며 말했다.

"비켜보게. 내가 가진 이 장비는 최첨단 항공 관제장비를 응용해서 만들어졌지. 국방부 발주의 물건이라고. 이 기계로 저들이 말하는 내용의 스펙트럼을 분석해보겠네."

하지만 주변에서 들려오는 잡음이 너무 많아 그 장비로도 여인 들의 이야기를 읽어내지 못했다.

"도저히 할 수가 없구먼."

마지막으로 매신트가 나서며 말했다.

"나만 믿게. 이 장비를 이용하면 저 여인들의 피부에서 흘러나오는 땀에서 파형을 분석하여 그들의 심리 상태와 사고를 분석해낼 수 있을 거야."

하지만 장비는 땀은 커녕 먼지 한 톨도 잡아내지 못했다.

"도저히 할 수가 없구만."

세 남자가 좌절하고 있을 때 저편에 앉아 있던 두 여인이 자리에서 일어나 남자들에게 다가왔다.

"아까부터 당신들을 지켜보고 있었어요. 당신들, 우리가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알아내려고 했죠?"

어안이 벙벙해진 세 남자는 고개를 끄덕이며 어떻게 알았냐고 되물었다.

"그야 웨이터에게 팁을 주고 당신들이 무얼하고 있나 알아봐 달라고 했죠. 이걸 사람이 주는 정보, 휴민트(HUMINT)라고 한답니다."



18starjp.ncity.net/article.php?idx=1474&table=mil

 
 
 
트랙백 | 댓글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괜찮아요.
  당신은 참을 수 있는 사람이죠?」
- Gloria In Excelsis Deo
- BGM플레이어를 넣었습니다
- E-mail Nametag 등록
- 배경 교체

분류 전체보기 (178)
공지 (3)
생각 (38)
지식 (18)
감상 (25)
한담 (33)
맥스무비블로그 백업 (32)
금언 (27)
관심 (1)
Fate/stay night Tainaka Sachi qtopia 타이나카 사치 데스노트 midterm 낙화 PV 크리스마스 Progressive rock タイナカ サチ Melty Blood Pico Magic Sound Horizon 인생이야기 환영의 여름 Quiz 캐릭터 테스트 서른 즈음에 Elysion Roman 학전 classical music music 멜티 블러드 큐토피아 월희 뮤즈 樂園幻想物語組曲
+ Total :
+ Today :
+ Yesterday :
태터툴즈 배너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Pax’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com / Designed by plyfl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