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t Letter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流星雨
생각 | 2001. 11. 19. 00:00
집에 들어오다 유성들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비 우(雨)자를 쓸 만큼 많이 떨어지는 건 아니지만 괜시리 마음 설레는 것은 어찌할 수 없다.

떨어지는 것을 보다보니 쓸데없이 회한이 담긴 여러 추억들이 떠올랐다.

어릴 제 보던 하늘은 별의 바다였다. 검푸른 밤하늘에 빛나던 수백의 별들에 가슴 뛰었다. 겨울이면 찾아오던 친척 형제들과 밤하늘을 쳐다보며 즐거워했다. 자정이 넘은 시간에도 어둡고 한적한 밤길을 별을 보고 다함께 걸으며 거리를 전세낸 듯 웃고 떠들었다. 높은 동산에 올라 내려다보며 불빛 넘치는 주택가와는 거리를 둔 그 곳에서 밤하늘의 별들과 일체감을 느끼며 하늘을 쳐다보았다.

즐거운 기억이든 슬픈 기억이든 이제는 생각해보면 그저 가슴시린 기억일 뿐이다. 그 추억들을 겪었던 때의 느낌이 그대로 전해지기엔 내겐 너무 많은 시간이 흘렀나보다.

즐거운 느낌은 아니지만 그게 무슨 상관이랴. 흔한 경험이 아니기 때문에 옛 기억들이 떠오르는 것인데.

나이가 어릴 적에 이런 특별한 일들에 마음 설렌듯이, 나이가 들어 특별한 일에 대처하는 또다른 마음가짐이 있는 듯 하다.

슬픈 일인지도 모르겠지만, 기분나쁜 일도 아닌 듯 하다.

 
 
 
트랙백 | 댓글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괜찮아요.
  당신은 참을 수 있는 사람이죠?」
- Gloria In Excelsis Deo
- BGM플레이어를 넣었습니다
- E-mail Nametag 등록
- 배경 교체

분류 전체보기 (178)
공지 (3)
생각 (38)
지식 (18)
감상 (25)
한담 (33)
맥스무비블로그 백업 (32)
금언 (27)
관심 (1)
Progressive rock 타이나카 사치 데스노트 멜티 블러드 뮤즈 환영의 여름 midterm 낙화 월희 PV Roman 서른 즈음에 Elysion 학전 樂園幻想物語組曲 Pico Magic Quiz 크리스마스 Tainaka Sachi classical music 큐토피아 Sound Horizon Melty Blood Fate/stay night qtopia 테스트 캐릭터 タイナカ サチ 인생이야기 music
+ Total :
+ Today :
+ Yesterday :
태터툴즈 배너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Pax’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com / Designed by plyfly.net